[ Abstract ] [ 저작권 ] [ 차례 ]

데비안 GNU/리눅스 2.1 설치 (Intel x86)


Abstract

이 문서는 Intel x86 (''i386'') 아키텍쳐에 Debian GNU/Linux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한다. 또한 더 자세한 정보가 있는 곳과 새로운 Debian 시스템을 더욱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. 그러나 이 문서에서 다루는 과정을 기존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이용해서는 안될 것이다.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Debian 2.1 Release Notes를 참고하기 바란다.

저작권

GNU General Public License를 따른다는 조건 하에서 이 문서를 배포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.
1996 Bruce Perens
1996, 1997 Sven Rudolph
1998 Igor Grobman, James Treacy
1998, 1999 Adam Di Carlo

박주연 (1997년), 송우일 (1999년), 유성태 (1999년)가 번역하였으며 이들에게 저작권이 있음을 밝힌다.

이 매뉴얼은 자유소프트웨어 이다. Free Softwar Foundation에 의해 발표된 GNU General Public License(제 2판 또는 그 이후 판)를 따른다는 조건 하에서 이 매뉴얼을 배포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.

이 매뉴얼이 쓸모 있기를 바라면서 배포하지만,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시장성의 암묵적인 보증을 포함하여 그 어떤 종류의 보증도 하지 않는다.

GNU General Public License의 복사본은 Debian GNU/Linux 배포본의 /usr/doc/copyright/GPL에 있으며 또는 GNU 웹사이트에도 있다. 또한 Free Software Foundation에 요청하면 받아 볼 수도 있다. 그 주소는 다음과 같다. Free Software Foundation, Inc., 59 Temple Place - Suite 330, Boston, MA 02111-1307, USA.

이 문서로부터 파생된 그 어떠한 것도, 그것은 데비안과 이 문서의 저자들에게 귀착된다는 것을 밝혀주기 바란다. 이 문서를 수정하거나 개선한다면 이 문서의 저자들에게 debian-boot@lists.debian.org를 통하여 알려주기 바란다.


차례


[ Abstract ] [ 저작권 ] [ 차례 ]
데비안 GNU/리눅스 2.1 설치 (Intel x86)
version 2.1.11, 26 June, 1999
Bruce Perens
Sven Rudolph
Igor Grobman
James Treacy
Adam Di Carl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