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 이전 차례

5. Frequently Asked Questions:

5.1 Loadlin 사용에 대한 정보를 어디에서 더 구할수 있는가?

http://elserv.ffm.fgan.de/~lermen/manual.txt

or

ftp://ftp.eskimo.com/u/p/praxis/manual.txt

http://metalab.unc.edu/LDP/HOWTO/BootPrompt-HOWTO-2.html#ss2.2

5.2 어떤 파티션에 리눅스가 설치되었는지 모르겠다. 어떻게 알수 있는가?

5.3 어디에서 커널 이미지를 찾고 그것을 MS-DOS 파티션에 어떻게 복사하는가?

5.4 리눅스나 Windows 95/98/ME를 먼저 설치하는데 문제가 되는가?

5.5 LILO를 제거할수 있나? 나는 현재 LILO를 설치하였으나 Loadlin을 대신 사용하고 있다.


        fdisk /mbr

5.6 이미 Win95와 Win3.x로 듀얼 부팅을하고 있는데 이 방법으로 어떻게 리눅스로 부팅을 할수 있는가?

5.7 Win 95/98/ME 바탕화면에서 리눅스로 시작하는 것이 가능한가?



        loadlin f:\vmlinuz root=/dev/hdc2 ro

이제 윈도우 바탕화면에 있는 파일을 저장한다. 그다음 linux.bat 아이콘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등록정보를 클릭한다. 프로그램 탭을 클릭한 후 고급버튼을 클릭한다. "MS-DOS 모드"를 클릭하고 "MS-DOS 모드 실행 전에 경고"에 체크를 한 후 확인 버튼을 계속 누른다. 이제 리눅스 아이콘을 더블클릭할 때 MS-DOS 모드로 가기전에 경고 박스가 나올 것이다. 만약 예를 클릭하면 윈도우는 MS-DOS 모드로 들어가고 linux.bat 파일을 실행 한다.

NOTE: Loadli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MS-DOS 모드이어야 한다. 추가 정보를 위해서 FAQSection 5.1에서 언급된 manual.txt 파일을 읽기 바란다.

5.8 이 문서의 텍스트 버전을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는가?

5.9 Loadlin이 Lilo를 대신한 유일한 방법인가?


다음 이전 차례